본문 바로가기
호텔킹

태국 방콕가면 무조건 꼭 가는 시암켄핀스키 호텔

by Nunoi 2023. 8. 24.
728x90
반응형

태국에 왔다 수많은 호텔중에 우리가 간곳은 바로바로 시암캔핀스키 Siam Kempinski Hotel Bangkok 이다
우선 시설을 말할것도 없고 호텔직원들의 친절도는 장난이 아니다 , 시암캔핀스키 Siam Kempinski Hotel 숙소를 보면 이렇다

침대가 장난이 아니다 우리 아기가 침대에 대해 예민한데 올라가자마자 엄청 좋아했다
여행와서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침대에서 딩굴고 난리가 아니였다
호텔 오기전에 미리 연락해서 아기침대 준비해달라고 했는데 숙소에 오니 침대가 딱 있었다. 
새거 느낌이 났는데 뭐 신경써주는 호텔의 감동감동

아기 침대에서 자면 좁을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막상 아기를 눕혀보니까 생각보다 넓었고 잠도 잘잤다

호텔에 오면 웰컴 드링크와 간식 갔은거 주셨는데 밤에 늦게 도착한지라 먹을까 말까 엄청고민했다

책상도 고급져서 여기서 노트북하면 좋을거 같다
근데 여행 내내 앉아서 노트북을 펴본적도 없는 1인... 나는 왜 무겁게 노트북을 가지고 왔을까?

간식 너무 맛있다. 마카롱과 초코와 ㅋㅋ 안먹어도 그냥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다

아기가 있는 가족들은 우리처럼 짐이 엄청 많을거 같다 
챙겨야 할것도 있고 아기짐이 캐리어의 반이다. 그래도 마지막날에 되면 가볍게 갈수 있겠지?

욕실에는 아기 용품까지 구비해주셔서 좋았고 욕조도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깊고 목욕하기 딱 좋아

욕실은 고급져서 말이 안나올정도이다. 이런 욕실에 평생 살고 싶다 ㅋㅋ 
뭐 돈 많이 벌면 살수 있지 않을까? ㅋㅋ

늦게 도착해서 피곤했다 짐 정리는 내일로 미루고 빨리 씻구 오늘 하루 마무리해서 
태국여행 재미있게 시작해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