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킹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코너룸 / 서울신라호텔 직원은천사야

by Nunoi 2020. 1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텔킹입니다

오랜만이네요 코로나 단계가 격상으로 모두 답답하시죠?

저도 너무 답답합니다 호텔 이용할때도 제약이 그만큼 있다보니까 

아쉬움만 계속 남게 되.었.습.니.다

서울 신라호텔은 코로나 전부터 갈일은 사실 많았어요

항상 아쉽게 어떠한 이유가 되었건

취소가 되어서 못가게 되었습니다.

23층으로 체크인하러 올라가겠습니다.

예약한 방은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코너룸입니다

체크인 전에 코로나로 인해 설문조사부터 진행을 합니다.

30초도 안걸리니까 얼릉 해야겠습니다.

체크인하기전에 대기하는 곳이구요 이곳은 라운지로 연결되어있습니다.

설문조사를 마치고 제차례가 되어서 체크인을

하는데요 햐아... 직원이 너무 친절합니다.

제가 너무 미안할정도로 괜히 5성급 호텔이 아닌거 같습니다.

"깔끔한 안내 감사합니다."

체크인을 완료하고 나서 방에 올라가기전에 23층 아래 사진을 찍었습니다

가운데 보이는곳이 영빈관입니다 연예인들이 결혼식하는 그곳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내가 모두 상이였다

맞나? ㅋㅋ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코너룸 14층에 왔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항상 호텔들어 갈때는 그런거 같습니다.

짜잔!! 들어가는 순간

커튼이 위로 올라가면서 반겨주네요

남산뷰가 보이는 코너룸인데요

바로앞에 남산이 보여서 남산 코앞에서 자는구나 생각했습니다.

침대는 시몬스꺼 입니다

집에 시몬스 침대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아시죠? ㅋㅋ 너무 비싸요..

이렇게 라도 사용해보내요

사용감은 좋습니다 역시 침대는 과학입니다.

앗 그건 에이스구나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코너룸은 쇼파와 넓직한 책상 옷장, 화장실, 욕실 등 있습니다.

전화기는 ㅋㅋ 오래된거 같은거 그래도 무선입니다.

테이블에 TV 리모콘, 그리고 창문 커튼을 올리고 내릴수 있는 리모콘

올려져 있습니다.

침대 옆에는 작고 귀여운 시계 침대 조명이 있습니다

수납장이 서랍을 열면 전기 콘센트를 꽂을수 있습니다.

문제의 미니바 공간입니다.

프리 드링크 2, 각종차, 미니 냉장고 등등 있는데요

차는 TWG 입니다 저는 라운지를 이용하는 관계로

조용히 챙겨서 집에가서 마시겠습니다.

도둑질이 아닙니다 프리입니다. 프리

미니 양주는 먹을일이 없을거 같습니다 

와인도 먹을일이 없을거 같습니다.

물은 먹겠습니다.

아래 수납장을 열어보면 커피나 차를 타 먹을수 있는 커피잔 세트가 있습니다

오른쪽 서랍을 열어보면 스낵이 있습니다.

네, 공짜 아닙니다.

제가 좋아하는게 아닙니다 패스 하겠습니다.

문제의 미니바라고 했죠?

미니 냉장고에서 일이 일어납니다.

이때까지는 문제 없었습니다.

이따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코너룸에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건 큰 책상이였습니다.

뭐 여기서 공부를 하거나 책을 보고나 신문을 보거나 할일은 없지만

짐 올려놓기 편했습니다. ㅋㅋ

휴대폰 충전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욕실로 갑시다 저는 욕실에 정말정말

필수적으로 욕조가 있어야 합니다.

호텔에서 욕조는 필수입니다.

욕실에 들어가면 더블 세면대가 있고 거울도 큼지막하게 달려있어서 

메이크업하기에는 와따시 입니다.

비누는 제가 사랑하는 MOLTON BROWN (몰튼 브라운)입니다.

가격은 조금나갑니다 향도 좋아요

세면대에는 컵이 2개 이상 이렇게 있습니다.

깨끗해보입니다.

화장실입니다 비데가 설치되어있구요 깔끔합니다.

비데는 사랑입니다.

처음에 불편했는데 써보시는분은 알겠지만

정말 뒷처리 깔끔합니다.

욕실 세면대 전체샷입니다.

어때요? 깔끔하죠?

수건은 세면대 아래에 여유분들이 있으니 수건없다고 전화할 필요없을거 같습니다.

잘안보이기 때문에 서울 신라호텔 관계자님이 보시면 보이는곳에 배치해주시거나 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못찾는 분이시면 전화부터 할거 같아서 서울 신라호텔 직원분들 2번 일하실거 같아서요

샤워부스입니다.

나비부스도 있네요 

여기서 제일 중요한건 바디클렌저, 샴푸, 바디 로션입니다.

여기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몰튼브라운이네요 ㅎㅎ

사용하시다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실지 모르는데

하나도 안부족합니다. 혹시 부족하시면 하우스 키퍼에 연락주시면 보내주실겁니다.

샤워부스 바로 옆에 욕조가 있습니다.

사진은 작아 보일지 모르겠지만 2사람 충분히 발 뻣고 있어도 될정도로

넓습니다.

호텔오면 저는 항상 폭식을 합니다. 세면대 아래 보시면 

"오늘 너 얼마나 먹었는지 알어?"

확인시켜주는 체중계가 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저는 체중계 위에 올라가지는 않습니다.

욕실을 나와서 바로 옆에 옷을 걸을수 있는 공간입니다. 

우산도 센스있게 있구요 쇼핑백도 있구요 금고도 있습니다.

금고를 써본적이 없습니다

값나가는게 없어서요

라운지 먹을 시간이라 가보겠습니다.

다시 23층으로

에프터눈티 먹으러 올라왔습니다.

기본으로 이렇게 구성되었습니다

과일류랑 음료는 가셔서 가지고 오면됩니다.

2단 트레일 다먹고 나서 리필은 안됩니다.

리필되는 줄..

보시면 먹을게 솔직히 먹을게 없습니다.

롯데호텔이나 다른호텔 종류가 많고 그랬는데요 

뭐 식사하러 가는게 아니니 그렇습니다.

에프터눈티를 마치고 밖에 나왔습니다.

서울신라호텔 입구에 들어오시면 위에 이쁘게 장식이 되어있는데요

이쁩니다.

밖에 갈일이 있어서 잠깐 나왔습니다. 

오늘 따라 한옥이 이뻐보이네요

밖에 가서 생일 선물을.... 사왔습니다.

제가 앞으로 점심시간마다 편의점으로 가야하는 이유가

저기있네요

네 문제의 장면입니다.

케익을 미니냉장고에 음료꺼내서 넣다가...

탄산수 음료를 떨어트렸습니다.

헉.....

괜히 치우면 더 다치칠까봐

급하게 호텔 프론트에 전화했습니다.

여기서 정말 직원 친철도 99999999999... 점수 주고 싶었습니다.

호텔킹 : 여보세요.. 제가 어찌어찌하다가 그래서 깨트렸어요.. 죄송해요.

서울신라호텔직원 : 어머 괜찮으세요? 다치지 않으셨요? 얼릉 가겠습니다 

대부분 호텔을 놀러갈때 작은 사고 들이 있어서

호텔 프론트에 전화를 걸었을때 괜찮으세요? 라고 말을 들은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아네 가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만 들었거든요

서울신라호텔 직원분 사랑합니다.

사고친거 정리가 되고 저녁이 되어 해피아워 시간 (17:30-21:00) 이 되어서 올라갔습니다.

사람 짱 많습니다. 

와우

해피아워 구성은 스테이크와 새우요리 , 셀러드 완자 등 있습니다

낮에 먹었던 애프터눈 티와 비교도 할수없이 가지수는 많습니다.

네 맛나게 먹었습니다.

근데 먼가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매콤하고 국물같은거 안먹어서 그런가?

나이가 먹었나봅니다.

몇몇 호텔보다는 가지수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근데 음식이 맛없거나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서울 신라호텔이니까요

아 배불러.. 

뭉친 배를 만지면서 다시 호텔로 들어와서

욕실에 제가 안보여드렸던 세면도구 입니다.

바로 세면대 밑에 서랍열면 이렇게 있습니다.

서울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하시는분들 참고 하시라고

타임테이블 올려드립니다.

다음날 아침이 되었습니다

물론 조식 먹으러 나왔습니다

오늘도 하늘이 맑아서 좋네요

사람이 좀 있어서 미팅룸에서 잠시 대기를 하였습니다.

아침에 이런곳에서 직원분들과 회의하고 싶습니다.

조식은 다른호텔과 비슷한 구성이였습니다

셀러드는 기본이고 빵과 소세지와 등등

서울 신라호텔은 정말 디저트는 제일 맛있는거 같습니다.

매일 아침이 이렇게 시작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돈을 많이 벌어야겠습니다.

멋있게 읽지도 못하는 영문 신문을 무릎위에 올려놓고

봤습니다. 역시나 무슨 얘기인지 모르겠지만

코로나 단어는 알겠군요

체크아웃을 직접가서 할필요없이 처음에 체크인때 안내받은 이렇게 익스프레스 체크아웃을 할수있습니다

이제 제가 드디어 넓은 책상을 사용할때가 된거 같습니다.

내용을 적고 올려놓고 바로 집으로 가시면 처리가 됩니다.

신용카드는 어짜피 체크인때 등록이 되어있어서요

이건 정말 좋은거 같아요

체크아웃할때면 사람들이 몰려서

아오..

그리고 끝으로 설문조사를 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장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것 또한 체크인때 다 챙겨서 넣어 줍니다.

설문조사를 했는데 상당히 많습니다.

역시 공짜로 먹기는 힘듭니다.

이상 호텔킹 서울신라호텔편이였습니다

여기는 정말 수영장을 꼭 가야하는데 어반아일랜드 이용하지 못한게

아쉬웠고 코로나.. 때문에 이용 못하는게 있어서

짜증이 납니다.

서울신라호텔은 파크하얏트보다 룸 컨디션은 살짝 떨어지지만

서울신라호텔 직원들 짱짱입니다.

그거면 되었습니다.

행복했습니다 좋은기운 받고 갑니다.

또가겠습니다.

서울신라호텔이 지리적으로나 풍수지리적으로 상당히 좋은 위치에

있어서 좋은기운 받고 가시기 바랍니다.

서울신라호텔은 내가 모두 상이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