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킹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 갔다왔다 얼마만인가

by Nunoi 2021. 3.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텔킹입니다
몇개월만에 올리는건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인터콘티넨탈호텔
다녀온 썰 풀겠습니다

위치는 봉은사역 6번출구에서
나와서 가도 되지만 삼성역에서
코엑스 구경하면서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9호선 라인에 살고 있어서

날씨는 기가 막히게 좋네요

찾아가는건 쉬워요
지도 어플켜서 가면 됩니다
지도 어플사용이 힘드시면
눈에 보이는 곳으로 따라가보세요

우선 체크인 하러 가보겠습니다

호텔내부 안은 장식품이 웅장했는데요
헤매고 있다가 호텔 직원분께서
저희 발견하시고 친절하게 엘레베이터까지
잘 안내해 주셨습니다

인터콘티넨탈호텔 이그잭큐티브 예약을 해서 34층에 왔습니다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이그잭큐티브 별도 체크인하는곳이 있어요
뭐 1층에서도 해도 되는데
그래도 앉아서 체크인 하고 싶어요 ㅋㅋ


인터콘티넨탈호텔 직원분들은
상당히 친절했습니다
5성급이라서 그런가요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시더라구여
기분 좋았습니다

체크인을 완료하고

 28층 으로 갑니다
매번 방으로 가는 길은 설레임이 가득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고 숙소로 상큼하게
걸어가보겠습니다

문이 열리네요~
얼릉 들어가보겠습니다

짜잔~~
(아래 신발은 설정입니다 ㅋ)

가방을 얼릉 내려놓고 본격적으로
룸 컨디션보여드릴게요

룸은 이렇게 생겼어요

방은 이렇게 생겼어요

TV는 침대앞에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신청을 해서 설치해주셨네요

침대는 브랜드 있는거라 하는데 깍먹었어요
푹신했어요

침대옆에는 휴대폰 충전단자가 있어서
충전기는 안가져와도 될거 같더라구요
근데 막상 ㅋ 충전이 느렸답니다

욕실을 한번가볼게요
욕실구조는 욕조와 화장실 구분되어있고
세면대는 한개만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넓어서 좋더라구요
욕실이 좁으면 먼가 답답하더라구요

화장실은 당연 비데입니다 ㅋㅋ

욕조는 한사람이 들어가기에 충분합니다
해바라기 샤워기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건 샤워기 색이
고급스러운 색으로 되어있었는데 유명한
해외 브랜드 제품이라고 합니다
나도 ㅋㅋ 집에다가 리모델링을 좀 하고...
했으면 좋겠지만... 돈...패스

 자 이제 주목합시다
어메니티가 !!!!!

존 말론!!

크크크크

세면대 보시면 넓죠?
서랍을 열어보면 세면도구가 있습니다

세면대 앞에 존 말론 비누랑 소독티슈센스
있게 있네요

다시 룸으로 들어와서

커피머신이 있는데요
저는 잘 먹지는 않습니다
라운지에서 아이스커피를 먹는게 나은거
같더라구요 커피머신은 비슷하지만

양주랑 과자가 있네요 ㅋㅋ
저는 먹지 않습니다
돈이 없습니다

책상하나 있네요
제가 앉아서 긁적이는 곳입니다

안내 받은 내용 한번 다시보고 라운지 시간이
되어서 가보겠습니다

라운지 가시면 저렇게 기본세팅으로 줍니다
추가 부가적인 쿠키나 음료등 먹을 만큼 가지고 와서 먹을수 있습니다

인터콘티넨탈호텔 라운지는
공간은 꽤 넓습니다 저는 주말에 갔는데
생각보다는 없었습니다

 저녁에도 디너부페급은 아니지만
라운지 이용할수 있는데요
원래는 부페였다가
현재는 코스요리 형태로 진행하더라구요

라운지는 이렇습니다 생각보다
맛도 있었고 그냥 좋았습니다  

저녁 라운지이용시 코스 주네요 ㅎㅎ

아 그리고 룸 서비스 이용시
메뉴판 한참 찾았는데요
인터콘티넨탈호텔 메뉴판이 없어요
TV를 켜보시면 주문할수 있는 메뉴가
있답니다 참고하셔용

인터콘티넨탈호텔 전체적으로
이용하는데 좋았구요
라운지 맛도 괜찮았고 다 좋았습니다
적극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