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킹

천안 신라스테이 그래도 호텔이야

by Nunoi 2020. 1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텔킹입니다
천안에 있는 신라스테이 다녀왔습니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동서대로 177

대전 갈 일이 생겨서 서울오기전에
여기라도 다녀오자 라고 해서 오게되었습니다

 

 

천안역에서 자가로 10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구요 호텔앞에 시내버스도 다니고 있어서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입구에들어가면 바로 긴책상이 있는데 비즈니스 센터 공간이라고 합니다
뒤에 책도 있고 업무를 보시거나 하실분들은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천안 신라스테이 1박 가격은 13만에 중식포함
욕조있는 방으로 요청하였습니다

 

 

로비는 상당히 넚어요
체크인이 이르신분
갈때가 없는분 로비에 앉아서
기다리시면 될거 같습니다

 

 

예약한 방은 10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올라가보실까요?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옆에 이렇게

캐리어 보관과 함께 다리미질 도 함께있습니다.

 

 

욕실이예요
욕조가 없는 방이 대부분인데

욕조있는 방으로 요청해서 주셨어요

오늘 숙소의 하이라이트 침실입니당
Tv, 책상, 쇼파 등 있어요

다시 욕실을 보면 어메리티 AVEDA 제품인데요
특히 샴푸가 맘에 들었어요
린스와 섞었나 싶을만큼 부드러웠답니다

조그만한 통에 칫솔 치약 빗 등 들어있어요

 

 

냉장고에는 뭐 없습니다
생수 2병 끝 ㅋ

커피팩과 녹차, 홍차 있는데 음..
저는 호텔가면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볼펜은 아니고 연필입니다
전화기가 그렇게 최신은 아닙니다
뭐 그게 중요하겠습니까 방이 깨끗하면 되죠

저는 조식보다 중식을 택했어요
아침을 먹지 않은 사람이라 방도 레이트 체크
아웃이라서 3시 퇴실 겸사겸사 중식먹었는데요

사람이 그렇게 없어서 괜찮았구요
종류도 상당히 많이 있어서 괜찮았어요
한식,중식,일식 다 있습니다

해초비빔밥인데요
일반 비빔밥보다 이게 맛있더라구오

게 인데요 ㅎㅎ 먼가 못먹게써요
맛이 없는건 아니구요 까먹기 귀찮아서
신사스테이 중식 상당히 잘나오네요

베트남국수 인데 고기를 따로 넣어주는건
아니라서 아쉽긴했어요 근데 대부분 호텔에서는
넣어주지는 않아서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조식먹었을때 준더 같은데 맛은있어요

호박스프 는 추천 드려요

짜장밥인데요 이것도 제입맛에 맞더라구요

편안하게 1박하고 왔구요
부페 맛은 중상정도 되었구요
위치도 나쁘지 않았어요

신라스테이 였습니다

그럼 다음 호텔에서 만나요

 

뉴 코코도르 디퓨저 200ml 2개, 잉글리쉬 페어프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