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킹

제주도 함덕 유탑유플레스 스파하나는 인정

by Nunoi 2020. 11.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텔킹 입니다
다들 호텔생활은 잘 하고 계신지요?
오늘은 제주도 함덕에 있는
유탑유플레스 호텔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보시죠~

도착하고나서 우선 로비는 넓습니다

로비에는 안마의자와 컴퓨터할수 있는 공간이있습니다

마사지가 10분에 2000원 정도 되네요

바디프렌드는 정말 어디가나 다 있는거 같아요 BTS 영향이 큰건가? 두대가 로비에 있습니다 

체크인을 마치고 숙소로 갈게요 

7층 사파이어실 룸으로 예약을 했어요

여기도 나름 오션 뷰입니다. 

7층에 올라오고나서 숙소로 가려고 방을 찾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숙소에 들어오고나서 카드 키를 꽂고 불을 킵니다

침대 옆에 온도조절하는것과 전화기 그리고 휴대폰 충전기도 있어요 충전이 빠르거나 하지 않아요

이게 되었다가 안되었다가 하더라구요 저는 갤럭시 노트 20인데 충전이 왔다갔다 하긴했지만 뭐 나름 만족합니다.

숙소 전체 풀샷이예요 더블침대로 예약했어야하는데 잘못예약해서 어쩔수 없었어요

지금 침대는 한사람이 자기에는 적당한 침대였습니다. 

욕실에 들어가볼게요 욕실 변기는 비데 입니다.

비데는 사랑입니다.

유탑유블레스는 오래된거 같아요 있을건 다 있어요

아래 보시면 세면도구 있어요 

이것도 제가 좋아하는 해바라기 샤워기입니다. 샤워부스가 욕실에 따로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세면도구예요 심플하죠?

욕실에 샤워부스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드라이기가 있는데 생각보다 남자 머리 말리기에는 적당한데 여자분 머리 말리기에는 오래 걸릴거예요

다이슨이 생각하시면 안되요

욕실 바로 옆에 문을 열면 냉장고, 금고, 가운, 등 있습니다

수납장을 열면 구두 신으신분을 고려해서 이렇게 구두 키트 있습니다

그 아래 열면 커피와 녹차티팩이 있어요

그아래는 커피포트기 있는데 컵라면용으로 많이 사용하죠

제주도 까지 왔는데 컵라면은 먹지 맙시당

미니 냉장고 한번 열어볼게요 전부 무료예요

물, 음료수, 맥주, 탄산수

와 그래도 마음껏 마실수 있어서 좋았어요

TV는 삼성꺼구요 

체크인때준 쿠폰 들이예요

2박 30만원 (1일 료칸이용권(2인) , 조식(1인)) 이 모든게 포함된 가격입니다.

아아 1층 맥주 공짜 쿠폰, 9층 바에 있는 웰켐 드링크 쿠폰도 있어요 여기서는 칵테일 마실수 있습니다.

9층입니다

유탑 유블레스의 안트레와인&펍, 힐링존, 모던료칸 있습니다.

9층에 아까 소개드린 힐링존 입니다. 맥주나 칵테일 야외에서 마실수 있구요

여기는 내일 아침에 갈 료칸입니다. (스파) 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밤에 이용하면 비용을 더 줘야 하더라구요

안트레&와인펍에 들어가보겠습니다.

생각보다 아담하고 크지는 않지만 조용하고 사람도 많이 없었습니다.

제가 늦은시간에 가서 그런가?.. 운영시간은 오후 3시 ~ 오후 9시까지만 합니다.

힐링존 영화볼수 있는공간입니다. 제가 11월에 갔으니 추워서 영화는 무슨 ㅋㅋ 

9월이나 10월에 가면 괜찮을거 같아요 선선하게 영화도 보고

바로 밖에 나와봤어요 함덕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주변에 그래도 먹거리가 참 많습니다.

 

하암~ 다음날 아침이예요 예약한 료칸을 가보려합니다. 제가 9시정도 갔는데 사람은 없어요

여긴 무료가 아니고 돈 내야합니다.

저는 숙소 예약할때 포함된걸 예약해서요

자 가보겠습니다.

직원분께서 물 데워주시고 준비를 다 해주십니다. 

바로앞에 함덕바다가 보이죠? 이날은 쌀쌀도 했지만 따뜻도했습니다.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는 누워서 바라도 보면서 한숨 잘수도 있는데 추워서 패스 했습니다.

여기에 썬베드에 보라색으로 깔아진거 보이시죠? 저거 전기 장판이예요

센스가 ㅋㅋ 좋네요

예약할때 제가 이용한 료칸 맨 끝에 이용하는게 좋아요 

스파 따로, 썬베드 공간 따로 있어요

다른데는 이게 모두 하나의 공간에 있습니다 

참고 하셔요

아 그리고 이용시 음료를 선택할수 있어요 아메리카노 또는 티 

저는 조식도 먹었겠다. 아메리카노 주문하였습니다 

둥글한 빨간띠를 두르고 블루투스 스피커예요 음악 틀어놓고 스파가 장난 아닙니다.

무료로 제공하는거 예요

제주도 함덕근처 유탑 유블레스 호텔이였습니다.

숙소는 그렇다고 쳐도 자쿠지( 료칸 )는 강추합니다.

여행하다보면 온몸이 지쳐있잖아요? 여행이 아니고 행군 느낌이고

그럴때 다 녹여줍니다.

함덕해수욕장 근처라 주변에 스타벅스나, 먹거리 많습니다 

그럼 다음 호텔에서 보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