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싸돌아다니기

해외여행시 반드시 필요한 멀티 어댑터 변환 가지고 가세요

by Nunoi 2021. 9. 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해외 어디든 가실때 필요한
멀티 어댑터 알려드릴게요
제가 포스팅한 제품은 살 필요없구요

저는 2가지를 구매했어요
하나는 멀티제품, 하나는 개별제품
좌표는 쿠팡에서 검색하시고 평점보시고
구매하시면 될거 같아요

첫번째 제품은 멀티 여행용 어댑터인데요
요고는 개별로 분리형으로 되어있어서
덜 고장날꺼 같아서 사게 되었어요

가격은 5000원정도 했는데요
가격이 참 착하죠?

아시아, 유럽, 미국에 전부 사용할수
있도록 분리가 되는데요, 케이스 하나에
이렇게 들고 다닐수 있어서 괜찮은거 같아요

두번째로 구매한 멀티 어댑터는
변신 로봇처럼 1개로 다 쓸수가 있어요

USB 4포트로 구성되어있고
영국, 유럽, 아시아 , 미국

첫번째 알려드린 제품처럼
전세계 사용 가능합니다

가격은 18000원대 였구요
가격이 비싸다고 고장이 안날수 없기 때문에
우선 ㅋㅋ 사봤습니다

저 처럼 해외 여행 계획중이신분은
멀티 어댑터 꼭 챙기시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